본문 바로가기

✈✈✈✈✈✈

FIRST NIAGARA CENTER

March 5, 2016

 

레이디보스님의 관대함에 락비엔 휴무 얻어서

 

비로소 올 수 있게 된 버팔로

덕분에 버스티켓과 경기티켓 무용지물이 되지 않았다

 

당연히 내가 가는 곳에 미네소타 와일드 있다

 

길몰라도 저지입은 사람들만 꼭 쫓아가면 된다

 

나름 뉴욕이라고 크네 커

 

오늘 자리는 맨 뒷자리다 맨 뒤

또다른 세계를 경험학

 

미국에서 열려도 캐나다 팀이랑 경기하면 캐나다 국가 부른다

그리고 어차피 NHL 선수 절반 이상이 캐나다 사람임

 

미국 국가 나올땐 당연히 다르다

여긴 버팔로다 뉴욕이다 미국이다

 

라인체인지

엄청 분주할때 하는 체인지가 재밌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후히하

전적으로 당연히 지켜보는 입장에서 하는 말이다

 

정규시간 내 승부가 안나서 연장전으로 간다

내가 하키좋아하는 이유 셋 무승부는 없다 무조건 승자와 패자를 가리는거다

올해부터 룰이 바뀌었다 연장전에서 삼대삼 그러고 오분동안 해야돼

열명이서 열심히 퍽 쫓다가 절반이 사라진 연장전을 보니

아 이건 이건 또 새로운 하키야

 

으헤헤헤헤

 

SHOOTOUT WINN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