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iuytrdesxfcgvhbj in MONTREAL (sub: 일장춘몬트리올)

0312

 

월화수목금

그리고 오늘 토요일도 st. patrick 역 왔다

 

오 2층 버스다 그리고 와이파이도 된다

여섯시간이 안심심하겠군

 

와이파이는 무슨 여섯시간 내내 잤다 ㅋㅋㅋㅋ이러나 저러나 안심심했던건 맞네 뭐

서비스 센터 아니지 센터 드? 데? 서비스 

아 여기는 불어 도시구나 이때부터 감지했었어야했는데

 

온통 불어다

누텔라만 읽을 수가 있다

 

간판은 온통 불어 길거리서 들리는 것도 불어

주문받는 분도 불어 사용

버스기사님도 불어로 먼저 말씀하시고

 

여길가나 저길가나 유니언은 꼭 있다

 

푸틴집중에 이 집이 제일 오래된 집이래서 갔다 외부 마음에 든다

 

그냥 클래식 시키는거지 뭐

 

사실 특별할 것도 없다 튀긴 감자 위에 치즈 올린게 뭐 딱히 토론토서도 흔하게 먹을수있는거고

다만

어디서 먹느냐 그게 중요한거겠지 

몬트리올서 먹는 푸틴 그래서 의미를 가진다

 

0.25 x 9

 

몬트리올 전철도 타고요

전철서 휴대폰이 터지더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벨센터로 가는길이었는데

 

 

여기까진 완벽했다

몬트리올 시내를 걸으면서

아 돈은 쓰라고 있는거구나 죽을때 다 안고 죽을거 아니잖아? 그냥 돈 상관없이 재밌게 살자

이런 생각으로 가득했다

그러나

상황은 벨센터에서 바뀌었다 

 

가 여섯시간 버스 타고 왜 몬트리올까지 갔는데....

 

 

i will not be there as long as i live

i wish them the worst every second as long as i breathe